골든센츄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주주서한

관리자 2019-11-07 15:46:08 조회수 299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께

골든센츄리 대표이사 주승화입니다.                        

항상 당사에 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사의 최근 현황은 공시한 바와 같이 신규 공급계약이 물밀듯이 늘어나고 있으며, ‘존 디어와 같은 글로벌 기업과도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그 기술력과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포화상태인 낙양 공장의 가동률을 해소하고, 내수시장 및 글로벌시장의 수요에 발 빠른 대응을 하기 위해 낙양 신공장 건설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공장 건설 자금 조달을 위해 본 유상증자를 계획하고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최종발행가격산정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번 유상증자와 관련해 주주분들과 충분히 공감하고 소통하지 못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낮아진 주가 수준과 좋지 않은 시황 속에서 유상증자를 진행하게 된 점에 대해 주주 여러분들께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가 수준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당사의 발행규모는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적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또한 시장에서 현재 골든센츄리를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 반증하고 있다고 생각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됩니다.

 

허나, 위에서 기재 한 바와 같이 늘어나는 수주 물량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공장이 필요하였고, 이를 위한 자금 조달을 유상증자를 통해 진행할 수 밖에 없음을 이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장별로 유보해야하는 필수 운영자금을 고려하고, 중국 금융시장에서 민영기업에 대한 대출의 어려움을 고려했을 때 유상증자는 어쩔 수 없는 선택지였습니다. 내수시장은 너무나 광활하고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 합니다. 이미 당사는 상장사라는 지위를 통해 당사는 중국 타이어업계내 굴지의 글로벌 대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자체의 브랜드 역시 중국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낙양신공장을 통해 당사는 추가적으로 120만 세트의 타이어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됩니다. 이로서 당사는 다시 한번 업계 내 지위를 재확인하고, 꾸준한 매출과 실적을 통해 성장을 발판을 다시금 공고히 할 것입니다.

 

당사는 한국을 제2의 고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골든센츄리를 믿어 주신 주주님들 덕분에 현재의 발전을 이루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올해를 기점으로 당사는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내고 주주 여러분들과 그 성과를 나눌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임직원 일동은 밤낮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주승화 대표이사 올림.